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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안내

코텍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,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국내 서비스는 전국망을 갖춘 “플러스서비스”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대표 전화1899-2058
  • 홈페이지 http://www.plusservice.co.kr
  • 근무시간 평일 : 9시 ~ 18시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토요일 : 12시

서비스 진행절차

  • 서비스 의뢰

  • 서비스 센터 수리

  • 제품 발송

보증기간 내 유상 서비스 적용

  • 취급부주의 및 조작/설치의 잘못으로 인한 고장이나 파손
  • 지정 수리센터 外 제3자 수리하였거나, 임의 분해, 개조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
  •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및 파손
  • 사용전원 장애로 인한 고장 및 파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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